본문 바로가기
취급 제품 PRODUCTS/글라스세라믹패널 MAGNA

글라스세라믹 대형 판넬, 독일산

by 코링크인터내셔날 I www.colink.co.kr 2022. 11. 3.

 

MAGNA Glaskeramik® 파사드로 외장 마감한 상하이의 새로운 불가리 플래그십 스토어 (Bulgari Flagship Store)
Bulgari는 최근 상하이 난징 로드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이 새로운 매장은 MVRDV가 디자인하여
특별히 주문 제작된 녹색 MAGNA Glaskeramik®과 황동의 화려한 재료 혼합으로 마감 되었습니다.
로마의 불가리 매장에서 상하이의 독특한 아르데코 건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이 프로젝트는
불가리와 상하이의 유산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자인적으로 매우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Substainable) 결과물 

 

100% 재활용 유리, 산업 생산 공장 및 병유리 생산 공장의 폐기물로 만들어진 MAGNA Glaskeramik은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재료의 최신 혁신 을 이루어 냈습니다. 글라스세라믹은 생태학적 관점에서 완전히 분해되어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유리 세라믹 자체가 폐기될 때 환경 친화적인 사이클이 완성됩니다.

MAGNA Glaskeramik은 세계적으로 고유한 재료인 Glass Ceramic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글라스세라믹은 독특한 반투명 광학을 가지고 있어 빛을 비추었을 때 크리스탈과 같은 광채를 발산합니다. 글라스 세라믹은 광택을 내면 빛나는 반짝임을 발산하고 녹청을 하면 독특한 외관과 촉감을 갖게 됩니다. 특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유리 세라믹 조각이 역광을 받았을 때 나타나는 장엄함입니다. Glass Ceramic은 거의 100% 산업 및 병 유리 생산의 스크랩 재료로 생산되며 그 자체가 100% 재활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LEED, BREAM 또는 DGNB와 같은 친환경 건축 요건에 기여할 수 있는 시장에서 몇 안 되는 실제 친환경 제품 중 하나입니다.


MAGNA Glaskeramik은 100% 재활용 가능합니다.

제품에는 유해 물질 및 용매가 없습니다.

소재는 100% 재활용 유리병으로 구성

물은 재활용되어 여러 번 사용됩니다.

에너지 요구량의 상당 부분이 태양광 시스템에서 생성됩니다.

Cradle to Cradle Gold 인증을 받았습니다.

 

요람에서 요람까지의 개념은 생성된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생산 모드가 조정되는 순환 자원 사용의 한 형태를 설명합니다. MAGNA Glaskeramik의 원료는 산업 및 병 유리 생산에서 거의 100% 불량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용 후에도 재활용 주기에 완전히 다시 추가될 수 있기 때문에 MAGNA Glaskeramik은 자원 및 원료의 효율적인 사용의 대표적인 예로 간주됩니다. 


 

 

MAGNA Glaskeramik의 색상은 선택한 유리 소스와 고유의 불투명도 또는 반투명도에서 비롯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프로그래밍된 적응, 연구 및 조명을 통해 동일한 재료로 다른 결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색상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Polar White : PV 생산에 사용되는 보호용 울트라 화이트 유리의 폐유리

매끄럽고 불투명한 흰색 마감을 제공하는 Magna Glaskeramik Polar White는 PV 생산에 사용되는 보호용 울트라 화이트 유리의 폐유리 조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완성된 Magna Glaskeramik에 유백색 모양이 부여되어 흰색 유리 스플래쉬백의 중립적인 모양이 필요한 공간에 아름다운 옵션이 됩니다. Ice Nugget과 함께 Polar White는 어떤 색상으로도 백라이트를 비출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소재입니다.

 

Ice Nugget : 6-8mm 두께의 저철분 유리 폐기물을 재활용하여 공급

조금 더 바쁘고 여전히 흰색 범위의 색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Magna Glaskeramik Ice Nugget은 Magna Glaskeramik의 모든 스트레치에 독특한 패턴으로 시각적 호기심을 제공합니다. 6-8mm 두께의 재활용된 저철분 폐유리로 제작된 최종 결과는 이 독특한 디자인의 유령 같은 흰색 "얼음 큐브" 모양입니다. Polar White와 마찬가지로 Ice Nugget은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디자인 애호가가 백라이트 기능으로 인해 어떤 색상으로도 공간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Jade Green: 재활용 플로트 유리에서 공급되며 철 성분이 녹색 색조를 제공합니다.

보석의 모양을 모방한 Magna Glaskeramik Jade는 재활용 플로팅 유리를 사용하여 만든 아름다운 색조입니다. 이 유리의 철 함량은 완제품에 매력적인 밝은 녹색 색상과 미세한 대리석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Stormy Grey : 업계에서 특수 코팅된 태양광 패널 유리로 제작

Ice Nugget과 비슷하지만 더 어둡고 풍부하며 더 흙 같은 톤을 포함하는 Magna Glaskeramik Light Grey는 공간에 대한 독특한 모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요청에 따라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금속 합판 태양광 차양 글레이징 생산 과정에서 폐기되거나 폐기된 유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완성된 Magna Glaskeramik에 흰색과 흙빛 회색 톤의 독특한 조화를 제공하여 많은 가정과 기업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됩니다.

 

Ocean Blue : 파란색의 생수나 맥주병을 재활용하여 공급

이 부드러운 파란색 음영은 Magna의 최신 제품입니다. Magna Glaskeramik Ocean Blue는 생수병으로 만들어졌으며, 소비자에게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부드러운 회청색 음영을 제공합니다.

 

Sky Blue : 연한 파란색의 생수병을 재활용하여 공급

유럽 국가에서 일반적으로 생수를 담는 하늘색 병과 풍부한 파란색 안료를 추가로 사용하여 만든 Blue Sky는 모든 공간에서 눈에 띄는 색상 선택입니다. 이 화려한 Magna Glaskeramik Blue Sky는 Ocean Blue보다 훨씬 더 많은 색상 효과를 제공하여 특정 영역을 실제로 강조하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매력을 제공합니다.

 

Forest Green : 재활용 녹색(보통 맥주) 병에서 공급

Jade 그늘보다 더 풍부하고 밝은 녹색을 원하시면 전통적인 녹색을 찾으십시오. 재활용 녹색 유리로 제작된 Magna Glaskeramik Green은 이슬 맺힌 풀처럼 빛나며 완성된 표면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Champagne Brown : 맥주 및 독일산 샴페인 브라운 병 생산 시 발생하는 폐기물

범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색조 중 하나인 Magna Glaskeramik Champagne Brown은 보통 독일 맥주병에서 나오는 갈색 유리 조각으로 만들어집니다. 그 결과 도자기는 그것이 놓인 모든 공간의 초점이 될 수 있는 화려하고 얼룩덜룩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Pearl Black : 그레이 플로트 유리판 생산불량으로 생산

이 Magna Glaskeramik Black의 블랙 쉐이드를 선택하면 클래식 블랙이 절대 절제되지 않습니다. 결함이 있는 회색 플로트 유리로 제작되어 이 완제품의 아름다운 외관에 결함이 없습니다.

 

Raindrop Clear: 열 태양열 집열기 및 광전지용 커버 유리로 사용되는 강화 안전 유리로 제작


표면은 각 색상별로
Pure 순수마감 l Polished 광택 l Matt 매트 제품이 있습니다.


MAGNA 대형 SLAB은 10장/ A FRAME 로 고정되어 컨테이너에 적재. 운송합니다.

따라서 소량의 발주인  경우 Wooden Crate 에 포장되어 항공으로 운송됩니다.

 

생산 후 존재하는 자연 표면은 순수하고 독특한 느낌을 제공하며 간접광 조사를 통해 재생됩니다. 추가 처리를 통해 표면을 연마하여 특수한 3D 효과로 결정 구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세 번째 가능한 표면은 독특한 매트입니다.

2800 x 1250mm 순수 마감 | 광택* | 매트*

3500 x 1500mm 순수 마감 | 광택* | 매트*

*광택 또는 무광 마감은 더 작은 크기(예: 2700 x 1200mm 또는 3400 x 1400mm)를 가질 수 있습니다.

슬래브는 하프 또는 쿼터 슬래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두께 : 20mm 

 

 

 

MAGNA Glaskeramik은 실외 및 실내 사용을 위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야외 공간에서 MAGNA Glaskeramik은 외벽을 클래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재는 견고하고 기상 조건에 강하여 야외 사용에 이상적입니다. MAGNA Glaskeramik으로 조각 및 기타 디자인 개체를 만들어 야외 공간에 독특한 악센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실내 영역에서 MAGNA Glaskeramik은 내부 벽 및 가구에 대한 다양한 응용 분야를 제공합니다. 특히 세면대와 샤워기 분야는 물론 주방 조리대, 조리대, 책상 등에서도 강점을 발휘할 수 있는 소재다. MAGNA Glaskeramik은 내구성과 저항성이 높아 승강기, 계단은 물론 디자인 오브제에도 적합합니다.
전반적으로 MAGNA Glaskeramik은 실내 및 실외 사용을 위한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공간 및 물체의 다목적 고품질 디자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INTERIOR

여기에서 다양한 분야의 완료된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MAGNA Glaskeramik은 혁신적인 유리 제품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유리 세라믹을 생산하고 있다. 이것은 고온 및 스크래치에 매우 강한 재료입니다. 따라서 주방, 욕실 등 높은 내하중이 중요한 방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MAGNA Glaskeramik의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분야의 완성된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주방 조리대, 화장대 및 샤워 인클로저가 포함됩니다. 각 프로젝트는 재료가 어떻게 사용되었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부가 가치를 보여줍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 MAGNA 유리 세라믹의 특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가정에서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TERIOR

MAGNA Glaskeramik은 실내 클래딩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옥외 공간 전체 또는 디자인 파사드 요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MAGNA Glaskeramik은 지속 가능성과 독특한 외관이 특징일 뿐만 아니라 다른 기술적 이점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MAGNA Glaskeramik은 화재 보호 등급 A1(불연성)을 가지며 내한성이 있습니다. 생산 과정에서 에폭시 수지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표면이 유리와 같이 유지되어 산성비와 같은 외부 영향에 둔감하고 자외선에 강합니다. 또한 외관의 수명 기간 동안 영구적으로 일관된 색상을 보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MAGNA Glaskeramik은 다양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파사드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Design objects

유연성과 독창성을 갖춘 MAGNA Glaskeramik은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아이디어와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201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년 인테리어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6년 우주 테스트의 재료 가격 생태학과 같은 수많은 상과 수많은 국내 및 국제 언론 기사에서 입증됩니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모토에 충실한 MAGNA Glaskeramik은 신제품 및 디자인 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미 사이드 테이블, 램프, 스툴, 곡선형 세면대 및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유리 세라믹으로 만든 흥미로운 제품이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적용현장사례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Glaskeramik은 내부 클래딩 및 기능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외부 파사드 및 표면에도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광학 품질이 추가된 지속 가능한 옵션으로 제시될 뿐만 아니라 추가 기술 및 성능 이점도 제공합니다. Glaskeramik은 A1(불연성)의 FR 등급을 가지며 내한성이 있습니다. 생산 과정에서 에폭시 수지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유리와 같은 표면은 산성비 및 UV 손상과 같은 외부 영향에 강합니다. 재료 색상은 외관 용도에 필수적인 전체 수명 동안 안정적입니다.

Magna Glaskeramik GmbH는 프로젝트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파사드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레인스크린 적용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고정 시스템은 특정 언더컷 앵커를 만든 독일 Fischer Fixings 전문가의
특수 개발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의 파사드 패널은 언더컷 앵커의 드릴링 및 배치뿐만 아니라 크기에 맞게 절단하는 작업을 포함하여 독일 공장에서 사전 제작됩니다. 그 결과 최소한으로 보이는 고정 장치가 있는 대형 파사드(구조 계산에 따라 최대 3500mm x 1500mm), 10mm 개방형 조인트는 구조 바닥과 벽을 지지하는 알루미늄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패널(판넬) 무게가 중요한 경우 하단 가장자리의 강철 각도를 사용하여 앵커의 회전 동작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Magna Glaskeramik은 상세 설계 및 구조 계산 지원에 대한 조언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프로젝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scher FZPGZ 앵커를 사용한 전체 결과 레인스크린 시스템은 재료 보증과 공식 유럽 기술 승인 인증 ETA 16/0302를 모두 받았습니다.

 

 

 

 

카탈로그 모음 (Download, PDF)

 

Color Chart

 

 

코링크인터내셔날은 두 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1. 제품정보 모음 (본 블로그)
블로그2. 적용현장사례 모음+LOOKBOOK 모음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블로그2 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