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급 제품 PRODUCTS/알루미늄복합판넬 STACBOND

알루미늄복합판넬 [미러. 코르텐스틸], 스페인산

by 코링크인터내셔날 I www.colink.co.kr 2022. 9. 3.

Mirror

 

 

STACBOND® 알루미늄복합 패널

Copper metallic

 

유럽에서 가장 진보된 복합 패널 공장
STACBOND®는 알루미늄 코팅 및 폴리머 압출 분야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8년에 설립된 STAC

제조 표준은 알루미늄 합금 5005의 외부 시트와 3105의 내부 시트로 구성
A2-s1, d0(STACBOND® A2) 불연 과 B-s1, d0(STACBOND® FR) 준불연 의
두 종류의 코어 제품

STACBOND는 건축, 브랜드 이미지 및 간판, 산업 및 운송 부문을 위한 알루미늄 복합 패널 및 특정 구조 부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스페인 복합 패널 시장의 선두 기업입니다. 다양한 STACBOND 제품은 국제 인증을 받았습니다.

Sistemas Técnicos del Accesorio y Componentes S.L. (STAC®)는 건물 외피 및 외벽용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20년 이상 동안 STAC® 제품은 품질, 약속 및 보증 덕분에 전 세계의 건축가, 개발자 및 건축업자가 
선택합니다.

STACBOND® 복합 패널은 두 개의 알루미늄 시트와 미네랄 충전 내부 코어로 구성됩니다. 기계적 성질이 우수하여 경량화에 따른 굽힘 강성, 표면 평탄도, 내구성 및 유지 보수 용이성을 제공합니다.
신축 건물의 통풍이 잘 되는 파사드와 리노베이션 또는 재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건축의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조 표준은 알루미늄 합금 5005의 외부 시트와 3105의 내부 시트로 구성됩니다. 광물 충전량에 따라 불연성 또는 준불연성일 수 있는 두 가지 코어가 있으며 분류됩니다(UNE 13501-에 따라). 1:2007) A2-s1, d0(STACBOND® A2) 및 B-s1, d0(STACBOND® FR).
다양한 색상, 광택, 질감 및 자연스러운 마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RAL/PANTONE/NCS 차트의 모든 색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해 주십시오.
STACBOND® 복합 패널은 최대 2000mm 너비의 다양한 표준 치수로 제공됩니다. 다른 치수는 요청 시 제공될 수 있습니다.

 

 

 

Quality

STACBOND 복합 패널의 제조는 엄격한 테스트 및 품질 관리에 의해 관리되는 프로세스를 따르며, 이를 통해 6개의 국제적으로 인증된 조립 시스템에 사용되는 CE 마크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산 센터는 ISO 9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품질을 활동의 핵심으로 삼고 R&D 및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권위 있는 국제 인증 기관의 승인을 받은 내부 및 외부 생산에 대한 엄격한 평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Sustainability

시작부터 현재까지 성장과 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전체 STACBOND 제품군과 프로세스는 항상 단순하고 견고하며 심미적이며 기능적인 제품을 달성하기 위해 재료 측면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이 철학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설계 단계부터 제품의 수명 주기를 고려하여 95% 재활용 가능한 최종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당사 제품은 EPD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STAC는 또한 당사 시설에서 수행되는 환경 관리 시스템(EMS)이 이 표준의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는 사실 덕분에 ISO 14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STACBOND® A2는 두 개의 알루미늄 시트와 최고의 화재 분류 기준을 충족하도록 개발된 광물 코어로 구성된 불연성 복합 패널입니다. 탁월한 기계적 특성 덕분에: 화재 등급 A2-s1, d0(UNE EN 13501-1:2007에 따름)에 대한 반응과 함께 높은 강성, 우수한 평탄도, 내충격성, 내구성 및 유지 보수 용이성으로 이상적인 클래딩이 됩니다. 고층 및 고층 건물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가장 엄격한 화재 분류 요구 사항을 준수하며 그 중 다음이 두드러집니다.

 

UNE EN 13501-1 – A2-s1, d0
NFPA 285 – PASS
ASTM E84 – CLASS A: SD: 10; FS: 0
MSZ 14800-6:2020 – PASS

 


STACBOND® FR 패널은 두 개의 알루미늄 시트와 광물 충전 열가소성 수지의 내부 난연성 코어로 구성됩니다. 패널은 우수한 강성, 우수한 평탄도 및 내충격성과 같은 우수한 기계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화 등급에 대한 대부분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UNE EN 13501-1:2007 – B-s1, d0
PN-90/8-02867 – NRO
NFPA 285 – PASS
ASTM E84 – CLASS A: SD 5; FS: 0
CAN/ULC-S102-18 – CLASS A: SD: 0; FS: 0
CAN/ ULC-S134 – PASS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적용현장사례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Ventilated facade

통풍 파사드는 지지 구조를 통해 단열층으로 분리된 STACBOND® 복합 패널을 설치할 수 있는 외부 인클로저 시스템입니다. 이 분리 거리는 패널과 외벽 사이에 공기가 흐르도록 하여 최적의 열 및 음향 절연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대기 요소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를 보장합니다.

통풍 파사드의 주요 이점은 벽돌과 복합 패널 사이의 챔버 덕분에 열 투과율을 줄이고 건물 내부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입니다.

 

 

설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한 Technical Catalogue를 참고 하세요.

 

 

 

 

 

 

 

카탈로그 모음 (Download, PDF)

 

 

 

코링크인터내셔날은 두 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1. 제품정보 모음 (본 블로그)
블로그2. 적용현장사례 모음+LOOKBOOK 모음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블로그2 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