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급 제품 PRODUCTS/클레이플라스터 Clayworks

미장용 천연클레이 플라스터 [유럽미장], 영국산

by 코링크인터내셔날 I www.colink.co.kr 2021. 9. 7.

100% 천연클레이로 만든 미장용 클레이플라스터

 

Clayworks Clay Plasters는 내부 벽과 천장에 건강하고 통기성 있는 마감재를 제공하기 위해 미네랄 및 안료와 혼합된 소성되지 않은 점토의 독특한 혼합물입니다.
풍부한 원자재로 영국에서 제조되며 가장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벽 마감재 중 하나입니다. 재활용 가능하고 퇴비화 가능하며 재사용이 가능하며 독성 성분이나 VOC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Clayworks Clay Plasters는 100% 천연일 뿐만 아니라 고성능입니다. 상대 습도를 조절하고 건물이 숨을 쉴 수 있게 하며 독소, 냄새 및 소음을 흡수합니다. 그들은 또한 수동적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Clayworks Clay Plasters는 기존의 벽 마감재에서는 볼 수 없는 탁한 색조와 질감의 깊이로 독특한 미학을 제공합니다. 이음새 없는 마무리로 고급스러운 실키함에서 깊고 거칠고 투박한 질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천연 색소 색상과 특별한 질감이 혼합되어 준비되어 있습니다.

 

HEALTH AND WELLNESS, 건강과 웰빙


Clayworks Clay Plasters는 100% 천연 재료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시중의 다른 유사한 제품과 차별화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삶과 다음 세대의 삶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무독성
-VOC 없음
-100% 천연
-냄새 흡수
-독소를 흡수합니다
-음향 흡수체
-통기성
-오프 가스 없음
-실내 습도를 40-60% 사이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호흡기 문제 및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Allergy UK에서 권장하는 수준입니다.
-실내 오존 및 포름알데히드의 영향 완화에 도움

 


SUSTAINABILITY, 지속 가능성

 

Clayworks Clay Plasters는 단순히 혼합되어 제조 시 물, 첨가물 및 에너지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폐기물이 없으며 석고는 갈색 종이 봉투에 포장됩니다. 현장의 모든 폐기물은 퇴비화가 가능합니다.


-매우 낮은 내재 탄소 및 전체 수명 탄소: 기존 벽 쌓기에 비해 제곱미터당 2.4kg의 탄소 절감 가능
-수명이 다하면 퇴비화 가능
-제조에 사용되는 물 없음
-비 부식성
-100% 천연
-가공 중 폐기물이 없고 현장에서 매립 물질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포장을 포함한 모든 폐기물은 재활용 가능합니다.
-습도 및 온도의 수동 조절기이므로 기계적 환기가 덜 필요합니다.

 

 

Classic & Custom Clay Plaster Finishes

Clayworks의 점토 마감재는 클래식 마감재와 맞춤형 마감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클래식 피니시는 색조 변화, 질감, 두께 및 깊이를 포함하며 화려하고 아름다운 만큼 다재다능합니다.

 

Classic Finishes

TexturesㅣSurfaces  (Clay 입자 크기에 따라): Smooth, Demi Rustic, Rustic

주거용 및 상업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가장 자주 지정되는 마감재 중 하나입니다.

Smooth
부드러운 질감의 이 고급 마감재는 아름답고 매끄러운 벽을 만들어 내며 종종 개인 가정에서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미묘한 색조와 질감의 변화는 미니멀리즘이나 크고 빈 벽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천연 광물 운모를 추가하여 미묘한 무지개 빛깔의 반짝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흙손 기술을 다양화하여 다양한 마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색상으로 제공되는 이 마감은 일반적으로 2mm 두께입니다.

 

깊이와 색조 변화가 있는 토널 피니시에는 독특하고 눈에 띄는 색상 팔레트가 있습니다.

Tonal

Clayworks Tonal Finishes는 실크처럼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마감 처리와 풍부한 색조 변화로 섬세하고 미묘하며 촉감이 좋습니다.생생하지만 매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Tonal Finish는 따뜻함, 우아함, 관능미로 가득 차 있어 공간에 감정과 움직임을 불어넣습니다. 광택 시멘트, 광택 석고, Venetian Plaster 또는 Marmorino에 대한 보다 지속 가능하고 다양한 대안으로 지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색상으로 제공되는 이 마감은 일반적으로 2mm 두께입니다.

 

흙빛 톤과 잘 어울리는 풍성함과 풍성한 질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Demi Rustic

질감을 조금 더 추가한 Demi Rustic은 적용하기 가장 쉬운 석고입니다. 다양한 흙손과 미장 기술로 마무리하여 상대적으로 매끄러운 것부터 더 질감 있는 것까지 다양한 미학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반지를 닮은 천연 미네랄을 더해 고급스러운 마무리가 가능하다.
모든 색상으로 제공되는 이 마감재는 일반적으로 4-5mm 두께로 적용됩니다.

 

흙내음이 느껴지는 특성과 눈에 띄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지닌 견고함으로 가장 잘 묘사됩니다.

Rustic

다양한 정도의 조잡함과 함께 풍부한 특성을 지닌 Rustic Finish를 적용하여 소박하면서도 현대적인 공간을 만들고 공간을 독특하게 맞춤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무거운 골재 및 금 반점과 유사한 광물과 같은 천연 재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질감이 더 무겁고 거친 러스틱은 공간에 더 지질학적이고 단일한 느낌을 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색상으로 제공되는 이 마감재는 일반적으로 6-7mm 두께로 적용됩니다.

 

Custom Finishes

Custom Clay Finishes는 가능한 예술의 전형이며 점토 석고의 물질성을 사용하여 독특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점토 플라스터는 벽과 천장 표면에 적합하며 88가지 표준 색상과 맞춤형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한 카탈로그를 참고하세요.

Standard Colours

모든 천연 점토 플라스터는 88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여느 천연 소재와 마찬가지로 특정 색상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한 카탈로그를 참고하세요.

 

Colour Variations

색상은 다양한 마감재(매끄러움, 토널, 데미 러스틱, 러스틱 및 아라카베)에 따라 달라집니다.
색상 변화의 예는 위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천연 소재와 마찬가지로 특정 색상 내에서 색조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적용현장사례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국내 적용 현장 사례

수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3층 COS 매장
Demi Rustic, JNG26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TOM DIXON, CAFE THE MARTINI)
국내 1호점
Texture Ombre

 

 

 

전라도 장흥에 있는 한옥을 리모델링 

사용한 제품은 표면 텍스쳐는 Smooth 이고 색상은 WHI03 입니다.

 

 

 

 

 

 

 

 

카탈로그 모음 (Download, PDF)

 

Clayworks Fire Certificates

 

 

코링크인터내셔날은 두 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1. 제품정보 모음 (본 블로그)
블로그2. 적용현장사례 모음+LOOKBOOK 모음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블로그2 로 연결됩니다.